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백' 신세경-남주혁 돌발 포옹 "주종 로맨스 긴박 전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격 로맨스로 분위기 반전 꾀할까…관계 변화 주목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이 눈물 범벅으로 남주혁에 안겨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본격 주종 로맨스의 시작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4일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측이 신세경과 남주혁의 포옹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슬픈 일을 겪은 듯 코 끝까지 빨개진 얼굴 위로 눈물을 쏟아내고 있다. 남주혁은 그런 신세경의 기습 포옹에 당혹스러워 하고 있으며, 물에 흠뻑 젖은 남주혁의 머리카락이 시선을 강탈한다.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신세경과 당황스러운 가운데 자신의 듬직한 어깨를 대주고 있는 남주혁의 표정이 대조된다.

앞서 신세경은 자신을 ‘신의 종 가문의 후손’이라 부르며 자신에게 사명을 다하라는 하백의 난데없는 등장에 혼란스러워하던 차. 특히 1회 엔딩에서 남주혁이 신세경에게 기습키스한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남주혁의 품에 안겨 눈물 흘리는 신세경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신세경이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일지, 하백과의 운명적 첫만남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이들의 주종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소아의 기습포옹 이후 이들의 주종 로맨스가 더욱 긴박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그토록 자신의 곁에서 떼내고 싶어하던 하백의 품에 안긴 채 눈물을 흘리게 된 소아의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4일 밤 10시50분 2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백' 신세경-남주혁 돌발 포옹 "주종 로맨스 긴박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