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2' 3일부터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SL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12주간의 혈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2(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2)' 1라운드를 3일 오후 7시부터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SSL 프리미어 시즌2'에는 SSL 역대 모든 우승자를 비롯해 현역으로 활동 중인 선수들이 총출동해 챔피언 중의 챔피언을 차지하기 위한 12주간의 혈전을 펼친다.

개막전 1경기에서는 'SSL 프리미어 시즌1' 우승자 이신형과 'SSL 챌린지 시즌1' 우승자 김준호가 격돌한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한이석과 박령우가 대결을 펼친다.

3경기에서는 스플라이스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강민수와 김대엽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개막전과 플레이오프 모두 강민수가 승리했기에 김대엽에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4경기에서는 백동준과 조성주가 대결한다. 'SSL 패스트 레인' 1일차에서 백동준에게 밀린 조성주가 복수전을 펼칠지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지막 경기에는 한지원과 김도우가 출전한다.

'SSL 프리미어 시즌 2' 1라운드는 스포티비게임즈와 네이버 e스포츠, 유튜브, e스포츠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은 티켓링크를 통해 장당 3천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2' 3일부터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