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왕사' 임윤아 "임시완-홍종현, 촬영 없을 때도 챙겨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시완은 반전 남성미-홍종현 자상해"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한 임윤아가 임시완과 홍종현과 최고의 호흡이었다고 자랑했다.

임윤아는 3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연출 김상협 극본 송지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임윤아는 고려 최고의 거부 은영백의 무남독녀지만 몸종과 신분이 바뀌게 되는 은산 역을 맡았다. 두 남자의 견고한 브로맨스를 한순간에 무너뜨린 여인이다.

임윤아는 "은산은 담대하면서 총명한 여인이다. 운명적으로 두 남자의 사랑을 받고, 우정을 나누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임윤아는 "두 남자에 사랑 받는 캐릭터이긴 하지만, 원과 린에게 사랑 받는 것처럼 촬영 안할 때도 임시완, 홍종현이 잘 챙겨줬다. 촬영할 때 힘이 되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왕원은 카리스마 있고 남자다운 모습인데 임시완은 부드러운 이미지가 강할 것 같았다. 그런데 카리스마 있고 남성미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홍종현은 반대로 카리스마 있고 강한 이미지인 것 같았는데 자상한 면도 많고 장난기 있는 모습도 많았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비교하며 "저도 '은산 같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끼리 자화자찬 했다"고 웃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멜로 팩션 사극이다.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이 꿈틀거리는 야뉴스적인 매력을 지닌 세자 왕원과 강직한 품성과 그 안에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의 열정을 품은 왕족 린, 그리고 이들을 무너뜨린 고려의 여인 산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을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 임윤아, 홍종현,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수꾼' 후속으로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사' 임윤아 "임시완-홍종현, 촬영 없을 때도 챙겨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