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가방앤컴퍼니, 9일까지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족친화형 행사…무료 입장에 최대 70% 할인까지"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8·9일 진행되는 가족친화형 행사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에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이번 바자회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반포점에서 열리며 행사 양일간 입장료 없이 무료로 개방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쁘띠마르숑·타이니플렉스·이야이야오·오투베베 등이 참여하고 참가업체 의류 및 용품 구매 시 최대 70%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와 부모가 놀이공간에서 자유롭게 즐기고 합리적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난 2016년 8월 '마마 소사이어티 바자회'로 시작했다. 올해 3회 행사부터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로 행사명을 변경해 5회째 진행하는 가족 중심의 바자회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아가방앤컴퍼니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만들기 위해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에 참가해왔다"며 "바자회 방문객들이 바쁜 생활 속에 아이와 함께 놀이문화를 즐기고, 가정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에는 보니·비노플라워·아보드·아리부바·아떼끌레오·길리에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건전한 가족문화 조성에 동참할 예정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가방앤컴퍼니, 9일까지 '리얼 소사이어티 바자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