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온풍 스타크래프트 2 리그' 6월4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타크래프트 2' 아마추어 대회…'마스터'와 '언랭크드' 리그로 진행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스타크래프트 2' 아마추어 프로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대회가 열린다.

온풍미디어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고 자사가 주관하는 '온풍 스타크래프트 2 Unranked & Masters(이하 온풍 스타2 리그)'를 오는 6월4일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스타크래프트 2' 아마추어 리그의 활성화와 신규 선수 및 아마추어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풍 스타2 리그'는 '마스터 리그'와 '언랭크드 리그'로 나눠 진행된다. '마스터 리그'는 GSL 코드S에서 2회 연속 16강 진출에 실패한 프로게이머 및 MMR(매치메이커 레이팅) 5천500점 이상의 아마추어가 참가할 수 있다.

'언랭크드 리그'는 GSL 출전 및 국내외 프로팀에 소속된 경험이 전혀 없고 MMR 5천점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상금 270만원 규모의 '온풍 스타2 리그'는 예선에서 리그별로 16명씩 선발한다. 이들은 듀얼 토너먼트와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를 치르며, '언랭크드 리그'에서 4강에 진출한 사람은 '마스터 리그'에 참여할 수 있는 시드 권한을 획득한다.

'온풍 스타2 리그'는 6월4일 저녁 10시 '언랭크드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저녁 10시에 열린다. '마스터 리그'는 '언랭크드 리그' 종료 후 곧바로 이어진다. '온풍 스타2 리그'는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풍 스타크래프트 2 리그' 6월4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