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필룩스, 패션기업 'INDITEX GROUP'에 20억 제품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INDITEX GROUP, ZARA 등 유명 패션 브랜드 보유…LED 조명 신제품 공급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필룩스는 글로벌 SPA 브랜드 ZARA의 모기업 'INDITEX GROUP'과 신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1차로 20억원 규모의 LED 조명 신제품을 올 하반기 납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INDITEX GROUP으로부터 수주한 제품은 신제품 NDPro로, 기존 LED 조명의 단점이었던 LED 칩 스팟을 없애고 완벽한 SEAMLESS 조명 구현이 가능하다고 필룩스 측은 설명했다.

필룩스는 2011년 유로숍(Euroshop) 전시회에서 INDITEX GROUP 디자이너들에게 LED 조명 제품 소개 및 공급을 시작했으며 2014년과 2015년에는 FLX Stix NDV 제품을, 2016년에는 신제품 NDPro제품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3월 5일부터 9일까지 독일에서 열린 2017년 유로숍에서도 신제품이 호평을 얻어 디자이너들의 신규 컨셉에 필요한 LED 조명 샘플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필룩스 관계자는 "세계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꾸준히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필룩스의 브랜드 가치가 명품조명으로 더욱 각인되고 있다"면서 "조명사업부문의 매출 및 실적 증가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NDITEX GROUP은 스페인 최대 패션의류 기업으로 ZARA, MASSIMODUTTI, UTERQUE, PULL&BEAR 등 9개의 패션 의류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글로벌 패션 그룹이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필룩스, 패션기업 'INDITEX GROUP'에 20억 제품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