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3' PD "'윤식당'과 경쟁? 스포일러vs재방송" 2017.04.21 17:09
"오류 줄이고 완벽한 스토리 구현 신경 썼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크라임씬3' 제작진이 '윤식당'과의 경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윤현준 PD는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윤현준 PD는 "시즌1,2도 완벽을 기하려고 했다. 오류를 줄이고 완벽한 스토리를 구현하는데 신경을 썼다. 새로운 플레이어들에 기대가 많다. 김지훈과 양세형, 정은지가 차별화를 만들어주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고 새 시즌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윤현준 PD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tvN '윤식당'과 동시간대 시청률 경쟁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윤현준은 "JTBC 시즌제 예능이 하는 시간대"라며 "'윤식당'과 경쟁할 지 모르고 6개월 전부터 기획됐다. 저도 나영석 PD와 잘 알고 친하다. 나영석 PD의 색깔이 있고 편안함이 있다면 '크라임씬'은 너무나 다른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을 뺏어온다는 것보다 저희 프로그램 보는 분들은 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가지 위안을 삼는다면 저희는 본방을 안 보면 스포일러로 결과를 알 수 밖에 없다. '크라임씬'을 본방송으로 보고 '윤식당'을 재방송으로 봐라. '윤식당'은 재방송을 많이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크라임씬3'는 오는 28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