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5회 금융투자협회장배 야구대회 22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5개 회원사 참가…9월16일 고척돔에서 결승전

[아이뉴스24 이혜경기자] 금융투자업계의 화합을 위한 '제5회 금융투자협회장배 야구대회'가 오는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개월간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18일 금융투자협회가 발표했다.

금융투자협회(회장 황영기)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올해 금융리그, 투자리그, 스타리그 총 3개 리그로 나뉘어 110경기로 치러진다. 올해 대회에는 작년보다 6개사가 더 늘어난 총 25개 회원사가 참가한다.

개막식은 22일 오후 3시40분에 이번 대회의 주경기장인 파주 챌린저스파크에서 열린다. 이 곳은 국내 세 번째 독립야구단인 파주 챌린저스의 홈구장이다.

공식 개막전으로는 아시아신탁 vs 코람코자산신탁, 대신증권 vs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vs 교보증권 등 3개 경기가 펼쳐진다.

각 경기 전에 회원사 대표 등의 시구/시타 행사도 열린다. 또한 이날 개막행사에는 관객 경품행사, 어린이들을 위한 푸짐한 기념품과 놀이마당 및 전자현악단 아이콘의 특별 공연 등도 마련돼 있다.

한편, 올해 야구대회 결승전과 폐회식은 9월1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협회는 올해 결승전·폐회식에 회원사 후원 단체 및 임직원·가족과 일반 관중 등을 대거 초청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야구대회를 금융투자산업에 대한 대중의 친밀도를 높이면서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행사로 치룰 계획이다.

이혜경기자 vixe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5회 금융투자협회장배 야구대회 22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