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용차, 공식 블로그 오픈…"온라인 소통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기술 적용 및 SNS 연동 강화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 명칭인 '쌍용 ALLWAYS'는 All과 Ways의 합성어로, 모든 길을 달릴 수 있는 쌍용차의 4륜 구동 기술력과 혁신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기업 철학을 나타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함께 연상되는 단어인 'Always'는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 제공으로 언제나 고객 곁에서 소통하는 블로그 특성을 의미한다.

이 공식블로그는 ▲기업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BRAND ▲쌍용차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INSIDE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게 다루는 CAR-TALK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LIFE&CULTURE 등 4개 테마로 구성된다.

또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신차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 충돌 및 주행 테스트, 궁금증 해결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쌍용 ALLWAYS는 모바일 비중이 높아지는 사용환경 변화를 반영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구조를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재배열해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 기술로 구현된다. 사진, 웹툰, 클립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SNS 공유기능도 특징이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블로그에 방문하여 이벤트 게시글에서 쌍용차 공식 블로그의 이름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8일 발표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공식 블로그 오픈…"온라인 소통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