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개장 롯데월드타워, '3D프린팅''VR' 이색체험·볼거리 풍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상현실 패러글라이딩, 3D 프린팅 시연…롯데월드몰 '한정상품' 선보여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롯데월드몰이 3일 오픈한 롯데월드타워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색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한달간 가상현실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하며 롯데월드타워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200명 한정으로 구매고객(3만원이상, F&B 제외) 누구나 탑승 가능하며,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상공을 비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는 30일까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크리스탈 입체모형 제작 시연을 선보이고, 일부 품목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미샤'(5층)는 오는 16일까지 '숨은 롯데월드타워 찾기'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타워 스티커가 붙은 제품 구매시 '벚꽃썸띵 미스트'를 증정한다. 또 네일아트샵 '루미가넷'(6층)에서는 롯데월드타워를 형상화한 '네일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몰은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 기념한 한정상품을 선보인다. 80여개 입점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두, 티셔츠 등 패션아이템부터 화장품 세트와 같은 뷰티 아이템과 이색체험프로그램 등 100여 종에 이른다. 또 '포숑', '르빵' 등 베이커리 브랜드도 참여해 롯데월드타워 오픈 축하 먹거리 아이템을 마련해 롯데월드타워의 오픈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몰은 쇼핑의 특별함을 더하고자 사은품도 롯데월드타워 디자인을 넣은 한정 아이템도 금액대별로 증정한다.

롯데자산개발 리싱부문장 정동필 상무는 "롯데월드타워의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한정 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여 이색적인 몰링체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롯데월드타워 오픈과 함께 롯데월드몰이 글로벌 랜드마크로 세계적인 관광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장 롯데월드타워, '3D프린팅''VR' 이색체험·볼거리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