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커피빈, '아침 메뉴' 프로모션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피모닝' 인기 힘입어 시즌2 시작…메뉴 다양화·운영시간 확대

[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커피빈코리아는 아침 메뉴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프로모션 '해피모닝'의 메뉴 및 운영시간을 확대한 '해피모닝' 시즌2를 시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커피빈은 지난달 20일부터 '아침든든 건강튼튼'의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평일 오전 9시까지 음료구매시 판매가 3천500원짜리 핫브레드를 1천원에 판매하는 해피모닝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커피빈에 따르면 해피모닝 프로모션 진행 후 매출이 이전대비 약 11% 올랐고 매장별로는 최대 66.4%까지 매출이 증가했다. 주로 대학가나 비즈니스 밀집 지역에 위치한 매장의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했다.

커피빈은 "해피모닝 프로모션이 전체 매출 상승을 견인하는 효자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고객의 의견을 더 적극 반영하고 메뉴를 확대해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프로모션 확대 이유를 밝혔다.

해피모닝 시즌 2에서는 기존 핫브레드 3종에서 베이글 3종과 머핀 2종이 추가된다. 총 8개의 품목으로 개인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또, 고객들의 프로모션 시간 연장 요청을 반영해 운영시간을 오전 9시에서 10시까지로 늘렸다.

커피빈 관계자는 "해피모닝에 대한 높은 호응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커피빈과 함께 더 다양하고 알찬 아침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피빈, '아침 메뉴' 프로모션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