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생활건강, 새 스킨케어 '오휘 피토 바이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순수 야생 식물 활용…"화장품 성분과 자극에 민감한 소비자에 적합"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오휘 피토 바이탈'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맑고 깨끗한 자연은 그 순수함 속에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자연의 성분을 추출해 피부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완성했다. 특히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자연의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성분의 태생과 활용 부위, 효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달리했다.

붉나무, 한련초, 현초, 송라 등 야생 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 활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의 추출 성분을 활용했다. 또 야생 식물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전체를 활용했다. 아울러 자연에서 얻은 깨끗한 물로 식물을 오랜 시간 품어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 블루밍' 공법을 적용해 야생 식물의 효능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딥 퓨리파잉 솝, 딥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리프레싱 토너, 인텐시브 에센스, 컴포팅 에멀전, 리바이탈라이징 크림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오휘 담당자는 "'피토 바이탈'은 좀 더 순하고 편안하면서도 피부에 좋은 효능을 전달하고자 하는 제품인 만큼 화장품의 성분과 자극에 민감해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활건강, 새 스킨케어 '오휘 피토 바이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