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전국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15일부터 30일까지 엔비디아 공인 PC방에서 예선전 진행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엔비디아가 주최하는 '오버워치' 대회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의 참가자 모집이 21일부터 시작된다.

전국 엔비디아 공인 PC방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오버워치' 이용자에게 지포스 게이밍 플랫폼의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선전은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지역에 있는 PC방 6군데에서 오는 4월15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본선은 5월 중 온라인상에서 펼쳐지며 준결승과 결승전은 6월24일,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지역, 팀명, 팀장 이름, 팀장 연락처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참가 팀은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가 진행된다.

예선전 각 지역 우승팀 전원에게는 지포스 GTX 1050이,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 전원에게는 지포스 GTX 1070과 1060이 각각 수여된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포스 GTX 1070 라인업 이상의 고성능(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70대 이상의 PC를 업그레이드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전체 PC 및 월평균 방문자 수 등의 내부 심사를 거쳐 공식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엔비디아 공인 PC방은 지난 1월 30호점을 넘겼으며, 엔비디아는 '건전한 PC방 문화 만들기' 캠페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 PC방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국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