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거너사', 흥행 키워드는 #조이+이현우#첫사랑#음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tvN '그거너사', 20일 첫방…청량 로맨스 온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살랑이는 봄바람을 타고 청량 로맨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출격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이하 그거너사)가 20일 첫방송 된다.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은 첫 청춘 로맨스 작품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그거너사'의 다섯가지 키워드를 살폈다.

#이현우+조이, 청량 케미

이현우와 조이의 만남은 청량 케미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앞서 제작발표회에서 케미점수 100점을 자신한 만큼 달달하고 설렘 터지는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이현우가 강한결로 분한다. 강한결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로,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과의 풋풋한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낼 예정으로, 여심을 저격할 이현우의 활약을 기대하게 된다.

조이는 비타민 보이스의 첫사랑 직진녀 윤소림 역으로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첫눈에 반한 이현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사랑법을 보여줄 예정으로, tvN 직진 여주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첫 연기 도전에도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김진민 감독은 "조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다. 첫 날부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연기를 했다.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진민 감독, tvN과 만났다

김진민 감독이 tvN과 만났다. '그거너사'는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연출작이자 MBC를 떠나 tvN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김진민 감독은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전작 '결혼계약'에서 재벌 2세와 시한부의 사랑이야기를 마법 같은 연출로 그려내 시청률 20%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감정을 세밀하게 잡아내는 연출력으로 폭풍 설렘과 몰입을 이끌어낸 것. 이에 첫 청춘로맨스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정진-최민수-박지영-김인권, 믿고 보는 배우들

'그거너사'는 이현우, 조이 외에도 이정진과 이서원, 홍서영,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등 패기 넘치는 신인 배우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가 포진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정진과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이대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드라마를 한층 더 맛깔지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이서원과 홍서영, 성주, 신제민, 장기용, 송강, 박종혁, 이하은, 전유림 등 신선한 매력의 준비된 루키들이 패기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현우와 최민수의 부자케미, 조이와 임예진의 조손케미, 조이와 김인권의 사제케미 등 유쾌한 케미 열전이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세대불문 순정소환 첫사랑

'그거너사'는 세대를 불문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첫사랑을 다룬다. 음악에 상처받은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첫사랑에 용감하게 직진하는 소녀 윤소림(조이 분)의 모습은 잊고 있던 순정을 소환하며 입가에 미소를 피어나게 할 예정. 무엇보다 첫사랑의 설렘과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청량함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 드라마 아닌 음악 드라마

김진민 감독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한 소녀의 음악으로 인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음악이 드라마에 녹아있으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다. 그런 고민의 흔적이 드라마에 많이 담기고 있다"라며 기존 음악드라마와 차별화를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조이의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은 몰입을 더해줄 좋은 기폭제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드라마 곳곳에서 음악이 설렘을 자극하고 감정선을 증폭시키는 장치로 활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거너사', 흥행 키워드는 #조이+이현우#첫사랑#음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