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거너사' 이정진 "조이-이현우, 실제 열애설 날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X이현우 "우리 케미 백점, 눈빛 보면 빠져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정진이 이현우와 조이의 케미가 최고라고 치켜세웠다.

조이와 이현우는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현우와 조이는 청량 로맨스의 주인공이 됐다. 이현우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조이는 첫사랑 직진녀 윤소림역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조이는 "이현우와의 케미가 백점이라고 생각한다. 오빠와 대본 리딩 때 처음 봤다. 전 쑥스러웠는데 눈을 따뜻하게 마주쳐줬다.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많이 도와줬다. 고민이 되는 부분도 이현우와 마주하면 신기하게 된다. 우리는 케미가 대박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우는 "조이를 처음 봤을 때 너무 귀여운 동생이 눈앞에 있었다. 제게 '오빠는 순진해서 다가가기 그렇다'고 했다. 어떻게 다가가서 좋은 그림을 만들 수 있을까 고민했다. 저를 믿고 재미있게 만들어보자는 눈빛이 느껴졌다. 현장에서 긴장도 많이 하고 고민도 하는데 조이 눈빛을 보면 빠져든다.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진은 "열애설 분위기다. 실제로 진짜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한다. 다 끝나기 전에 이현우와 열애설이 나지 않을까 의심이 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로맨스를 담았다. 이현우와 조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등이 출연한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20일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거너사' 이정진 "조이-이현우, 실제 열애설 날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