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시간위의 집' 옥택연 "강동원과 비교, 굉장히 부담스럽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진중한 모습 보이려 했다…예쁘게 봐주시길"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옥택연이 강동원과의 비교에 입을 열었다.

14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시간위의 집'(감독 임대웅, 제작 리드미컬그린, 자이온 이엔티)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임대웅 감독과 배우 김윤진, 옥택연, 조재윤이 참석했다.

영화는 집안에서 발생한 남편의 죽음과 아들의 실종을 겪은 가정주부 미희(김윤진 분)가 25년의 수감생활 후 다시 그 집으로 돌아오면서 발생하는 사건을 그려낸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다.

영화 '검은사제들'의 강동원에 이어 사제 역으로 스크린을 누빌 옥택연은 강동원과의 비교에 시종일관 민망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그는 '검은사제들'에서의 강동원이 시도했던 연기들과 비교해 차별점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을 받았다.

옥택연은 "굉장히 부담스럽게 강동원 선배의 이름을 많이 거론해주셨다"고 웃으며 말한 뒤 "더 멋지게 하려고 하진 않았다 특별히 얼굴에서 빛이 나거나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없었는데 극 중에서 최신부라는 인물이 스토리텔링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어 "평소 제 모습보다는 조금 더 진중하게 연기하려 했다"며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삼시세끼'에서의 예능적 모습, 웃긴 모습은 배제하고 진중한 모습을 보이려 했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영화는 오는 4월6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간위의 집' 옥택연 "강동원과 비교, 굉장히 부담스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