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콜러노비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 노비타 13기'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품 사용부터 설문 참여, 리뷰 등 신제품 비데 모니터링 활동 전개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가 '미즈 노비타 13기'를 모집한다.

미즈 노비타는 제품 평가부터 설문 참여에 이르기까지 신제품 비데에 관한 다양한 모니터링 활동을 전개하는 콜러노비타의 소비자 체험단으로 3일까지 총 40명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신제품 비데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보고 싶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노비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또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당첨자는 6일 발표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에게는 신제품 론칭 행사 초대권과 함께 신제품 비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단 활동 이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모니터링 활동과 블로그 리뷰 등 5주간 진행되는 미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활동 기간 중 진행되는 신제품 비데 론칭 행사와 두 차례에 걸친 오프라인 행사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비데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제품 비데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번 미즈 노비타 13기 모집과 함께 오는 6일까지 론칭 행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비타 페이스북과 네이버 카페 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 중 새롭게 론칭하는 신제품 비데의 이름을 맞추는 이에게 이벤트 초대권을 증정한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 노비타 13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