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ESC, '스타일닷컴'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bbq 올리버스의 공식 유니폼 후원 및 유니폼 패치 계약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bbq 올리버스' 프로게임단을 운영하는 ESC는 스타일닷컴과 의류 후원 및 유니폼 패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스타일닷컴은 온라인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bbq 올리버스의 공식 유니폼을 제작 및 지원한다.

'스타일닷컴'은 여자쇼핑몰 1천개, 남자쇼핑몰 300개가 입점되어 있으며 하루 1만여개의 신상품이 업데이트되는 회사다. '스타일닷컴'은 이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쇼핑몰과 상품을 편하게 찾고 쇼핑하도록 지원한다.

송성창 ESC 대표는 "스타일닷컴이 e스포츠 여성 팬덤의 증가 및 스타일닷컴 서비스 이용자와 e스포츠 팔로워의 중복(오버랩) 등 여러 가지 긍정적인 요소를 인정해줘서 후원이 체결될 수 있었다"며 "기존 스타일닷컴 서비스에 신규 이용자가 유입되도록 ESC의 노하우를 최대한 접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규도 스타일닷컴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많은 게임 이용자에게 스타일닷컴 브랜드를 알리고 편하고 빠른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bbq 올리버스의 우승을 목표로 지속적인 응원과 다양한 지원을 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답했다.

bbq 올리버스는 15일 스타일닷컴이 제공하는 유니폼을 입고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경기에 출전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ESC, '스타일닷컴'과 스폰서십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