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전자, G6 공개 행사 초청장 발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서 선봬…1천여명 참석 예정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세계 각국 언론을 대상으로 차기 전략 스마트폰 'G6'의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7일 발표했다.

LG전자는 26일 낮 12시(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산호르디클럽(Sant Jordi Club)에서 G6를 선보인다.

행사는 제품 설명과 체험 코너로 구성됐으며 약 100분간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세계 각국의 언론, 비즈니스 파트너, 정보기술(IT) 업계 관계자 등 1천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초청장에서 G6가 손에 쥐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크기와 전면부를 꽉 채우는 대화면을 모두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손에 쏙 들어가는 대화면(Big Screen That Fits)'이라는 문구도 넣었다.

LG전자는 G6 디스플레이 모서리에 곡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표현하지 않아 제품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G6는 화면의 세로와 가로의 비율이 18대9다. 5.7인치 QHD+(해상도 1440×2880) 디스플레이 '풀비전(Full Vision)'은 1인치당 564개의 화소로 해시에 적용하는 '복합환경 테스트'를 거쳤다.

한편, LG전자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한 원격 사후서비스(A/S)를 통해 한 층 빠르고 정확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G6 공개 행사 초청장 발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