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똑.같.다…일급비밀 경하, '별그대' 김고은 닮은꼴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유, 조용필, 김동현, 슬기 도플갱어 제치고 닮은꼴 1위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김고은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일급비밀 경하가 '도플갱어 쇼-별을 닮은 그대'에 출연했다.

4일 밤 방송된 채널A '별을 닮은 그대'에는 tvN '도깨비'에 출연했던 배우 김고은의 도플갱어로 경하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등장과 동시에 모두를 경악하게 한 경하는 "일급비밀의 막내 경하입니다"라는 자기소개로 남자라는 사실에 한 번 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신동엽이 "남자인데 김고은 닮았다는 얘기를 들으면 어떠냐"라고 묻자 경하는 "'도깨비'를 너무 재밌게 봤다, 연기도 잘하시고 아름다우셔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하는 함께 출연한 또 다른 도플갱어에게 "이목구비는 더 닮으신 것 같은데, 미소에서는 제가 더 닮지 않았나"하며 닮은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특히 경하는 '도깨비' 속 명장면을 패러디해 여자 패널은 물론 남자 패널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경하는 공유, 조용필, 김동현, 레드벨벳의 슬기까지 수많은 도플갱어들을 제치고 당당하게 김고은 닮은꼴로 1위에 오르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신인 아이돌 일급비밀은 미니앨범 'Time's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똑.같.다…일급비밀 경하, '별그대' 김고은 닮은꼴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