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식식한 소녀들' 박보람 "다이어트? 먹을때 먹고 운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식식한 소녀들' 출연, 23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과거 35kg을 감량해 화제가 됐던 가수 박보람이 먹방을 하면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전했다.

박보람은 20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 1관에서 열린 E채널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 제작발표회에서 "어마어마하게 많이 먹어서 제 방송 분량이 90%는 먹는 것밖에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살면서 거기 가서 또 언제 먹어 보겠냐. 먹을 때 맛있게 먹고 서울 올라와서 열심히 운동 하면서 관리하고 있다"고 했다.

정진운은 "사실 박보람은 방송이 아니라 그냥 밥 먹으러 온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정준하 또한 "30kg 가까이 빼서 유지하려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데 솔직히 여자 가수가 이러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식식한 소녀들'은 바쁜 스케줄, 숙소 생활로 제대로 된 밥 한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집밥 고수 어머니들이 만든 한끼를 먹고 맛의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프로그램이다. 정준하, 정진운이 MC를 맡았으며 에프엑스 루나, 피에스타 차오루, 허영지, 박보람, 자이언트 핑크가 출연한다.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식한 소녀들' 박보람 "다이어트? 먹을때 먹고 운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