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설명절엔 '도깨비'와 함께…27~28일 전편 몰아보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성적인 보스' '신서유기3' 등 편성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이번 설 연휴엔 '도깨비'와 함께 한다.

tvN은 설을 맞아 'tvN 설 원정대 : 즐거움을 찾아서'를 주제로 화제의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를 비롯,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와 인기예능 '신서유기3'를 연속 방송한다.

설 연휴 첫 날인 27일 금요일 오전 7시40분부터 '도깨비'를 1화부터 7화까지 연속 방송한다. 다음날인 28일 토요일 오전 7시부터는 8화부터 최종화까지 화제의 드라마를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29일 일요일에는 새 멤버 규현과 송민호 합류로 더욱 강력한 케미를 자랑하는 '신서유기3'가 1~3회 연속으로 방송돼, 명절 연휴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

30일 월요일 오전 11시에는 연우진과 박혜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1~4화가 연달아 편성된다.

배우들의 명연기가 돋보이는 특선영화도 방송된다. 27일 오후 6시40분에는 황정민과 정우, 조성하, 라미란이 출연하는 영화 '히말라야'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휴먼 감동 실화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려냈다.

이어 밤 10시50분에는 이미연과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이 열연한 영화 '좋아해줘'가 방송된다. 풍성한 웃음과 통통 튀는 연애 감성을 선사하는 동시에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가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8일 밤 10시40분에는 김윤석과 강동원, 박소담이 소름 끼치는 연기력을 보여준 영화 '검은 사제들'이 방송, 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위험 속으로 뛰어든 두 사제의 이야기가 미스터리한 재미를 선사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명절엔 '도깨비'와 함께…27~28일 전편 몰아보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