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후지필름,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30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서 청년 예술가 인스탁스 작품 선봬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오는 20일부터 열흘간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은 청년 예술가 7명이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예술로 표현한 사진 전시회다. 순간에 대한 예술가들의 감각적인 해석과 참신한 표현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시각적 영감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포토존 무료 촬영 행사부터 미래의 자신에게 보내는 사진 엽서 쓰기, 전시장 사진 찍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번 사진전은 1월 20일부터 30일까지(설 당일 휴무)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젊은 청년 예술가들의 기발한 표현방법을 통해 인스탁스 사진 문화를 새롭게 조명하고 관람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며 "인스탁스 사진의 색다른 모습을 마음껏 즐기시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사진전 개최를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전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해시태그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 인스탁스 쉐어2 프린터,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지필름,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