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헬로비너스 나라 "대세? 잠 많이 못 자도 행복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 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로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헬로비너스 나라가 지난해 대세로 떠오른 것에 대해 행복하다고 했다.

헬로비너스가 11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데뷔 후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나라는 "작년에 개인활동으로 조금씩 사랑 받았는데 아직도 얼떨떨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도 잘하고 있는 건지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그럴 때마다 멤버들이 응원해줘서 내게 멤버들은 원동력 같은 존재다. 잠은 많이 못 자도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옆에서 나라를 지켜본 멤버 유영은 "예전부터 더 빨리 잘 됐으면 좋겠는데라는 생각을 했는데 지금이라도 잘돼서 정말 좋다. 그리고 나라가 꼭 자신을 소개할 때 '나라입니다'라고 안 하고 '헬로비너스 나라입니다'라고 '헬로비너스'를 붙여준다. 팀적으로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했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미스테리어스'는 스윙 장르와 레트로 요소의 휘파람, 피아노 그리고 드럼을 편곡한 레트로 스윙이라는 독특한 장르의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콘셉트로 담아낸 가사가 밝고 경쾌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빛이 내리면(Glow)', '파라다이스(Paradise)', '런웨이(Runway)'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비너스 나라 "대세? 잠 많이 못 자도 행복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