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이라이트 "비스트, 여기서 이별…처음부터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윤용양이손, 비스트 대신 하이라이트로 새 그룹명 확정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비스트 5인이 새 그룹명을 하이라이트로 확정 지은 가운데 윤두준과 양요섭 등 멤버들이 소감을 전했다.

윤두준과 양요섭은 24일 오후 자신의 SNS에 비스트라는 이름 대신 하이라이트로 활동하게 됐다고 알렸다.

윤두준은 "참으로 오랜만에 여기다가 '비스트'라는 단어를 써봅니다"라며 "많은 추억을 선물해주었던 이름, 계속 함께하고 싶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아쉽게 여기서 이별합니다. 그리고 이제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라고 알렸다.

또 "익숙해지려면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겠죠? 하지만 멤버들 그리고 우리 팬분들과 쌓아온 시간과 추억들은 고스란히 가지고 가니까 다같이 웃으면서 맞아주시길. 많은 응원과 사랑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새로운 팀명으로 활동하는 각오를 밝혔다.

멤버 양요섭은 "비스트(Beast)라는 이름과 함께 받았던 사랑들, 찬란했던 영광들과 소중했던 추억들은 마음속에 고이 간직하고 하이라이트(Highlight)라는 이름으로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이 신인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에게 큰 힘이 되리라 믿습니다"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어라운드 어스는 "비스트(BEAST)로 알려져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하이라이트 (Highlight)란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하이라이트(Highlight)는 '가장 밝은 부분', '가장 두드러지거나 흥미 있는' 이라는 뜻으로, 이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5인 체제로 내었던 첫번째 앨범 명이기도 했다. 앞서 큐브엔터테인먼트가 3인조 비스트의 출범을 알리면서 상표권을 두고 갈등을 빚는 듯 했지만, 결국 5인은 비스트란 이름 대신 하이라이트로 활동하게 됐다.

소속사는 "당시 다섯 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하고 조금 더 힘내었던 아티스트의 그때 그 새로운 마음으로 이제 다시 한 번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라이트 "비스트, 여기서 이별…처음부터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