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7이닝 8K 2실점' 헥터, 시즌 4승 눈앞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전 7이닝 5피안타 2피홈런 8탈삼진 2실점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KIA 타이거즈 외국인 투수 헥터 노에시가 뛰어난 투구 내용을 선보이며 시즌 4승째를 눈앞에 뒀다.

헥터는 2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 선발등판해 7이닝 5피안타 2피홈런 8탈삼진 2실점으로 호투했다.

출발은 다소 불안했다. 팀이 1-0으로 앞선 1회말 선두타자 이대형을 유격수 땅볼로 처리한 뒤 심우준을 3구 삼진으로 돌려세웠지만 박경수에게 솔로 홈런을 내주며 1-1 동점을 허용했다. 하지만 유한준을 범타로 처리하며 추가 실점 없이 1회를 마쳤다.

2회에도 선두타자 조니 모넬에게 우중간을 가르는 2루타를 내주며 불안하게 출발했지만 뛰어난 위기 관리 능력을 발휘했다. 오태곤과 박기혁을 연속 삼진으로 돌려세운 헥터는 이해창을 3루수 실책으로 1루에 내보내며 2사 1·3루의 위기를 맞았다. 이어 김사연에게 중전 안타성 타구를 맞았지만 유격수 김선빈이 까다로운 타구를 처리해주면서 실점 위기를 벗어났다.

헥터는 3회부터 안정감 찾았다. 3회말 이대형 심우준 박경수를 공 5개로 삼자범퇴 처리한 헥터는 4회에도 전민수 모넬 오태곤을 삼자범퇴로 잠재우며 위력적인 투구를 이어갔다.

5회 1사 후 이해창에게 솔로 홈런을 맞으며 한 점을 실점했지만 흔들리지 않았다. 김사연을 유격수 땅볼로 잡아낸 헥터는 이대형을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추가 실점 없이 5회를 마쳤다.

6회와 7회에도 무실점으로 막아낸 헥터는 팀이 9-2로 앞선 8회말 승리투수 요건을 갖춘 상태에서 홍건희에게 마운드를 넘기고 내려왔다.

앞선 세 번의 선발등판에서 23이닝을 던지며 3승 평균자책점 1.17의 완벽한 투구 내용을 보여줬던 헥터는 이날 경기에서도 8개의 탈삼진을 뺏어내며 kt 타선을 압도했다.

8회말 kt 공격이 진행 중인 가운데 헥터의 호투에 힘입은 KIA가 9-2로 앞서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수원=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7이닝 8K 2실점' 헥터, 시즌 4승 눈앞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