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펠트목포챌린지 우승 박병훈 선수 후원 '바이칼' 생수 화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그루플래닝(대표 최용철)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러시아 생수 '레전드 오브 바이칼'이 철인3종 경기 아시아 기록을 보유한 박병훈 선수를 후원해 화제다.

박병훈 선수는 지난 16일 전라남도 목포 평화공원 일대에서 열린 '2017 펠트목포챌린지 대회'에 참가해 가슴에 '철인의 생수' 로고가 새겨진 운동복을 착용하고, 직접 철인의 생수를 마시며 대회를 치러 눈길을 끌었다.

박병훈 선수는 이 대회에서 아이언맨코스에 참가해 수영 3.8km, 사이클 180.2km, 마라톤 42.195km를 9시간 41분의 기록으로 완주해 최종 1위에 올랐다.

그루플래닝은 "대회 중 박병훈 선수가 마신 철인의 생수 '레전드 오브 바이칼'은 1996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에 선정된 러시아의 바이칼 호수에서 취수한 먹는 샘물이다. 특히 코어층에서는 미네랄 외에 오염물질이 검출되지 않을 정도의 수질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만큼 국내에서도 품격 높은 샘물로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이름을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병훈 선수는 "대회를 치르며 마신 철인의 생수는 목넘김이 부드럽고, 뒷맛이 개운하다. 여기에 청량감까지 오래 지속돼 경기 운영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철인읜 생수' 레전드 오브 바이칼은 이후 '바이칼호의 전설'을 모티브로 아이돌 그룹 '바이칼'을 론칭해 한국과 러시아는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활동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펠트목포챌린지 우승 박병훈 선수 후원 '바이칼' 생수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