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양현종 17승' KIA, NC 꺾고 2연승 질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IA 4-2 NC] 양현종 7이닝 1실점 호투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KIA 타이거즈가 투·타의 조화 속에 2연승을 내달렸다.

KIA는 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거뒀다.

선취점은 KIA에서 나왔다. KIA는 1회말 1사 후 김주찬이 NC 선발투수 구창모를 상대로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때려내며 1-0으로 먼저 앞서갔다.

NC도 홈런포로 응수했다. NC는 3회초 선두타자 이호준이 KIA 선발투수 양현종의 공을 받아쳐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쏘아 올리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NC가 쫓아오자 KIA는 다시 도망갔다. KIA는 3회말 선두타자 한승택이 우익수 키를 넘기는 2루타로 출루한 뒤 김선빈의 희생 번트로 1사 3루의 기회를 만들었다. 이어 이명기의 외야 플라이 때 3루 주자 한승택이 홈 플레이트를 밟으면서 스코어를 2-1로 만들었다.

리드를 되찾은 KIA는 차근차근 도망가는 점수를 뽑아냈다. 6회말 무사 1·2루에서 안치홍의 1타점 적시타가 터지면서 3-1로 점수 차를 벌렸다. 7회말 1사 3루에서 김주찬이 좌전 안타로 3루 주자 김선빈을 홈으로 불러들이면서 4-1로 달아났다.

하지만 NC의 저항도 만만치 않았다. NC는 9회초 1사 2루에서 스크럭스의 1타점 적시타로 4-2로 KIA를 추격했다. 그러나 여기까지였다. KIA는 NC의 마지막 저항을 모두 뿌리치면서 4-2의 승리를 지켜냈다.

KIA는 선발투수 양현종이 7이닝 1실점의 완벽투를 선보이면서 2연승을 이끌었다. 주장 김주찬도 4타수 2안타 1홈런 2타점의 맹타를 휘두르며 힘을 보탰다.

반면 NC는 KIA 마운드를 공략하는데 실패하면서 4연패 늪에 빠졌다.

조이뉴스24 광주=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현종 17승' KIA, NC 꺾고 2연승 질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