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끝내기 안타' 오재원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회말 2사 만루에서 끝내기 내야 안타…"세이프이길 기대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두산 베어스 내야수 오재원이 팀의 극적인 역전승을 안겼다.

오재원은 13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 8번타자 2루수로 선발출장해 4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오재원의 활약 속에 두산은 NC를 2-1로 제압했다. 두산은 이날 승리로 NC를 제치고 2위로 올라섰다.

두산은 0-1로 끌려가던 9회말 1사 3루에서 김재환의 1타점 적시타가 터지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 에반스의 좌전 안타와 양의지의 몸에 맞는 볼로 1사 만루의 끝내기 찬스를 잡았다.

민병헌이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오재원이 해결사로 나섰다. 오재원은 2사 만루에서 NC 우완투수 이민호를 상대했다. 볼카운트 1-1에서 이민호의 3구째를 받아쳐 유격수 방면으로 타구를 날렸다.

오재원은 1루까지 전력질주한 뒤 헤드 퍼스트 슬라이딩을 시도했다. 최초 판정은 아웃이었지만 비디오 판독 결과 세이프로 정정됐고 경기는 두산의 2-1 승리로 종료됐다.

오재원은 이날 경기 후 "처음에는 아웃이라고 생각했다"며 "팬들과 덕아웃에서 세이프라고 말해줘 기대감을 가졌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짧게 승리 소감을 밝혔다.

김태형 두산 감독도 이날 경기 후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경기를 보여준 선수단 모두를 칭찬하고 싶다"며 역전승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잠실=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내기 안타' 오재원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