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혹성탈출3', 3부작 시리즈 한 눈에 담았다…히스토리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는 오는 8월 15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혹성탈출: 종의 전쟁'(이하 혹성탈출3, 감독 맷 브리스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3부작 시리즈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혹성탈출3'는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을 그린 영화다. 또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히스토리 영상은 지난 2011년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부터 지난 2014년 개봉한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을 거쳐 개봉을 눈앞에 둔 혹성탈출3'에 이르기까지, '혹성탈출' 시리즈의 핵심 스토리를 담고 있다.

먼저 지능을 가진 유인원 시저가 어떻게 탄생됐는지부터 진화한 유인원 무리를 이끄는 리더로 성장하는 모습, 전설적인 영웅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또 인간과 유인원 간에 벌어진 종의 운명을 건 전쟁이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 왜 전쟁을 해야만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며 '혹성탈출3'에서 펼쳐질 최후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시리즈를 함께 해온 다양한 캐릭터들도 눈에 띈다.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에서 시저의 유아기부터 성장 과정을 함께하며 인간과의 유대감과 믿음을 심어준 윌(제임스 프랭코 분),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의 양면성을 보여준 말콤(제이슨 클락 분)과 드레퓌스(게리 올드만 분), 인간과 공존해야 한다는 시저의 신념에 반대해 반란을 일으키는 유인원 코바(토비 켑벨 분)이 등장한다.

또 '혹성탈출3'에서 인류의 생존을 위해 유인원들을 말살하려는 인간군 리더 대령(우디 해럴슨 분) 등 앞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갈 새로운 인물도 등장, 히스토리 영상은 '혹성탈출' 시리즈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한 눈에 보여주며 전편에 대한 향수와 함께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혹성탈출3'는 전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 힘있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얻었던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또 배우 앤디 서키스가 유인원을 이끄는 카리스마 리더, 시저로 연기한다. 앤디 서키스는 '혹성탈출'뿐 아니라 영화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 등에 출연, 모션캡처 연기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한 배우다.

'혹성탈출3'는 오는 8월 1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혹성탈출3', 3부작 시리즈 한 눈에 담았다…히스토리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