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콩: 스컬~', 예매율 1위…주말 스크린 절대강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4%로 점유율 1위, '로건' 2위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가 주말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11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콩: 스컬 아일랜드'는 점유율 44%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어 '로건'이 20.7%로 2위, '미녀와 야수'가 5.1%로 3위를 차지했다.

예매 상위권을 모두 외화가 장악하며 한국영화는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해빙'이 예매울 4위, '23 아이덴티티'가 5위를 기록했다.

지난 10일까지 누적 관객수 30만9천여명을 모은 '콩:스컬 아일랜드'는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에 사는 괴수 '콩'에 대한 영화다. 과학과 신화가 공존하는 섬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사상 최대 크기의 괴수 킹콩 탄생을 그린다. 영화에 등장하는 콩의 키는 무려 30미터로 이전 영화 속 킹콩들보다 무려 2배 이상 몸집이 커져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크기뿐만 아니라 인간과 감정을 공유하고, 도구까지 사용하는 등 더욱 진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거대한 괴수사전'이라고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괴수들이 총출동한다. 콩을 비롯해 스컬 크롤러, 거대 거미, 초대형 버팔로 등이 등장해 콩과 최강 괴수들의 빅매치를 선보인다.

톰 히들스턴, 사무엘 L. 잭슨, 브리 라슨, 존 굿맨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콩: 스컬~', 예매율 1위…주말 스크린 절대강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