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저하늘에태양이' 한지안 "어느덧 종영, 서운함이 크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일 종영, 후속 '그 여자의 바다' 27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저 하늘에 태양이' 한지안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방송된 121부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극본 김지완, 이진석 연출 김신일)에서 오금순 역으로 분한 한지안이 아쉬움과 애정이 묻어나는 소회를 밝혔다.

금순은 1970년대, 홀로 상경해 버스 차장을 하며 고향의 노모와 동생들에게 꼬박꼬박 생활비를 부쳤다. 넉넉지 않은 살림이지만, 불쑥 들이닥친 고향 후배 강인경(윤아정 분)을 따스히 품었고,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곁에서 의지할 수 있는 큰 버팀목이 돼줬다.

금순은 인경 뿐 아니라, 난곡동 식구들과 남희애(김혜지 분) 등 인연이 닿는 모두에게 위로와 힘이 되어주며 시청자들에게도 기분 좋은 따스함을 선사했다. 처음 도전하는 사투리지만, 능숙한 연기력으로 시대상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한지안은 "더운 여름부터 촬영을 시작, 가을을 거쳐 추운 겨울까지 금순과 함께했는데 어느덧 종영이라니 서운함이 크다"며 "홀로 상경한 금순이 연인과 가정을 이루고, 땀 흘려 일하며 느리지만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함께하며 뿌듯하고 기뻤다. 마지막까지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주위를 밝고 따뜻하게 물들이는 금순이의 에너지가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 하늘에 태양이'는 24일 종영하며, 후속작 '그 여자의 바다'는 27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저하늘에태양이' 한지안 "어느덧 종영, 서운함이 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