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지니뮤직,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공식 협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니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이 SBS 신개념 토크쇼 '박진영의 파티피플'을 공식 협찬하며 브랜드 강화를 추진한다.

매주 일요일 0시 15분에 방영되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은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은 음악 토크 프로그램이다. 박진영은 첫 방송에서 이효리, 엄정화 게스트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방송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지니뮤직은 음악서비스 지니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매주 '박진영의 파티피플' PPL(Product Placement)을 진행하고 방송 미공개 영상을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 지니 고객을 프로그램 녹화 현장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매주 진행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방송연구기관에 따르면 방송 시청자들의 84%가 방송 PPL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며 "지니뮤직은 앞으로 다양한 색깔의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PPL을 진행하면서 음악서비스 지니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했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2016년 닐슨코리안클릭 기준 2,153만명 순방문자를 달성했으며 2017년 국내 음악서비스 업계 최초로 AI 음악서비스 지니보이스를 상용화해 국내 AI 음악서비스 시장을 리딩해나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공식 협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