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24일 오후부터 새 미니앨범 '패럴렐' 예약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ove'+'Whisper' 두 가지 버전 발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8월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여자친구는 오늘(24일) 오후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새 미니앨범의 팩샷은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Love Whisper)'에서 'Love'와 'Whisper'의 두 가지 콘셉트로 나누어 각기 다른 사양의 앨범으로 발매된다.

청량하고 톡톡 튀는 느낌의 'Love' 버전과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의 'Whisper' 버전으로 여자친구의 색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총 64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총 32종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중 랜덤 2종, 포스터, 여자친구가 직접 찍은 셀피 폴라로이드가 일부 랜덤으로 동봉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번 미니앨범 '패럴렐'은 평행을 의미,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노래하며 여자친구만의 스토리와 서사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새로운 여름 시즌송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 후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24일 오후부터 새 미니앨범 '패럴렐'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