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이핑크, 亞 투어 나선다…"팬 자발적 요청에 성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홍콩 시작으로 타이페이-방콕 공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정오 공식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에이핑크가 홍콩, 대만 타이페이,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팬들이 자신이 사는 도시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요청하는 이벤트인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 '마이 뮤직 테이스트(My Music Taste)'를 통한 팬들의 자발적인 요청으로 성사된 공연이라 더욱 뜻깊다.

에이핑크의 아시아 투어는 9월 23일 홍콩을 시작으로 10월 8일 타이페이, 11월 4일 방콕에서 진행된다.

소속사 플랜에이는 "멤버들도 매우 기대하고 있는 콘서트 투어"라며 "다양한 곡들로 현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진행됐던 아시아 투어 '핑크 오로라(Pink Aurora)' 홍콩과 타이페이 공연에서 전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팬들의 요청에 개최된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도 큰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이핑크는 국내에서 지난 6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Pink UP'을 발매하고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했다. 지난 22일부터 일본에서 세 번째 콘서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5일에는 여덟 번째 싱글 'もっと GO! GO!(못또 고! 고!)'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핑크, 亞 투어 나선다…"팬 자발적 요청에 성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