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8월 4일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럽투어 워밍업' 서울 콘서트, 오늘(21일) 티켓 오픈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정준영이 소속된 4인조 밴드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오는 8월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드럭레스토랑이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하기에 앞서 8월 4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싱글 앨범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더욱 성숙해지고 개성 강한 밴드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드럭레스토랑은 다음달 6일 일본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과 유럽을 잇는 월드투어에 돌입하는 가운데, 이번 새 미니앨범은 드럭레스토랑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21일) 오후 8시에는 오는 8월 26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드럭레스토랑의 서울 콘서트 'I Hate Summer - Drug Restaurant Concert in SEOUL' 티켓이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드럭레스토랑 월드투어 중 유일한 국내 공연이며, 9월 내내 진행되는 유럽투어의 전초전 성격을 띄고 있다. 드럭레스토랑은 다음달 도쿄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을 거쳐 오는 9월부터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바르샤바, 베를린, 런던, 쾰른, 프라하 등을 유럽 주요 도시들을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은 보컬 정준영, 기타 조대민, 베이스 정석원, 드럼 이현규로 구성된 밴드로,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 콘서트 등을 통해 팬들과 호흡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8월 4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