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마무,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94만명…걸그룹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4시간 누적 94만 명 돌파, 원더걸스 제치고 1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마마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 음원사이트 멜론 누적 이용자수 94만 명을 돌파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 따르면 마마무는 지난 22일 오후 6시 발표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24시간 누적 이용자수가 940,435명을 돌파하며 걸그룹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기존 최고 멜론 누적 이용자수를 기록했던 걸그룹 노래는 지난 2016년 7월 발표된 원더걸스의 '와이 쏘 론리(Why So Lonely)'로 당시 원더걸스는 24시간 누적 이용자수 89만 명을 기록했다.

마마무는 11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수 94만 명을 기록하며 걸그룹 음원차트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특히 데뷔 3년 차 걸그룹이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데뷔 곡 'Mr.애매모호'를 비롯해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이후 6연속 흥행을 이끌어 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당당한 여성상을 재치 있게 그린 마마무표 댄스곡이다. 마마무의 넘치는 에너지가 잘 녹아져 있는,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가 인상적인 큐티 허세송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94만명…걸그룹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