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듀2' 사무엘, 8월 솔로 데뷔…"1년 넘게 공들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니앨범에 타이틀곡 '16' 포함 5곡 수록 예정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사무엘이 8월 데뷔한다. 타이틀 곡 '16'(Sixteen)으로 전격 데뷔한다.

사무엘은 지난 21일 '사무엘-아임 레디(I'm Ready)'라는 제목의 V라이브 방송에서 오는 8월에 첫 미니앨범으로 정식 데뷔한다고 알렸다. 사무엘이 소속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형제도 V라이브에 출연해 사무엘을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사무엘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16'를 포함해 알앤비 장르의 '아임 레디(I'm Ready)'와 '위드 유(With You)', 강렬한 힙합사운드의 곡 '원투쓰리(1,2,3)', '아이 갓 잇(I got it)' 등 총 5곡으로 구성된다.

이번 앨범은 용감한형제를 비롯해 브레이브사단의 모든 프로듀서가 사무엘의 데뷔를 위해 1년 넘게 힘을 합쳐 공을 들였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무엘이 메로나(사무엘의 팬클럽명)에 대한 팬심이 매우 크다"며 "사무엘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앞으로도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8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무엘은 최근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18위를 기록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2' 사무엘, 8월 솔로 데뷔…"1년 넘게 공들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