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비에이 "컴백이 아니라 재데뷔…정말 열심히 준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물치에서 팀명 바꾸고 1년6개월 만에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비에이가(Be.A)가 1년6개월 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비에이는 25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매직 3부작의 시작인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 Realism)'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가물치에서 비에이로 팀명을 바꾸고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멤버들은 "컴백이 아니라 다시 데뷔를 한다는 생각"이라고 밝혔다.

비에이는 "전에도 열심히 했지만 지금은 이 노래와 함께 살았다고 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했다"며 "'이 곡이 아니면 안되겠다', '이번엔 정말 더 잘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평소보다 더 힘들어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멤버 범은 "좋은 곡으로 좋은 형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 나아갈 일들만 생각하며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비에이는 '매지컬 리얼리즘'에 실제의 사건과 환상이 뒤섞인 채 글을 쓰는 느낌을 담으려 했다. 마법의 주문에 걸려 무언가에 홀린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와 파워풀한 안무에서 나오는 역동성, 강렬한 비트에서 나오는 다이나믹함을 테마로 잡았다.

타이틀곡 '매지컬(Magical)'은 도입부분부터 강력한 비트의 뭄바톤 트랩(moombahton/trap)의 장르로 베이스와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마법과 판타지를 부각하는 가사는 마법처럼 한번쯤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음을 표현했다.

비에이는 '매지컬 리얼리즘'을 시작으로 각 앨범마다 매직을 콘셉트로 스토리텔링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에이 "컴백이 아니라 재데뷔…정말 열심히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