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 일부 공개…5연속 히트 신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음원 및 뮤비 베일 벗었다…강렬한 중독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SIGNAL)'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SIGNA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신곡 'SIGNAL' 음원 일부가 담겼다.

영상 속 트와이스는 스쿨룩 스타일이 돋보이는 완전체로 등장했다. 이어 멤버 전원이 복도에서 교실 안에 앉아 있는 외계인을 보며 깜찍한 눈빛, 손가락 하트, 사랑의 총알을 날렸다. 트와이스만의 러블리하면서 큐트한 매력에 외계인이라는 존재가 더해져 완결판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 'SIGNAL'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트와이스가 외계인에게 보내는 신호가 어떤 특별한 의미를 갖는지에 대한 호기심도 자극한다.

특히 티저 영상을 통해 'SIGNAL'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귀를 사로잡았다. 반복되는 비트와 가사 'Sign을 보내 Signal 보내'가 귀에 쏙 박힌다.

영상 말미에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시그니처인 'JYP 인트로'가 더해져 이 곡에 과연 'JYP 인트로'가 담길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 일부 공개…5연속 히트 신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