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트와이스, 모모·미나·쯔위 티저 공개…판타지 완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면부터 괴력까지 9人의 능력자들 컴백 예고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트와이스가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판타지를 완성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개인 티저 중 멤버 모모, 미나, 쯔위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 모모는 어딘가로 빠르게 달려 가는 듯한 자세로 시선을 끌었고, 미나는 주문을 거는 듯한 손 동작과 함께 배경으로는 회중시계가 오버랩 되어 최면술을 떠올리게 했다. 또한 쯔위는 해맑은 미소와는 대조적으로 괴력을 발휘해 책상을 부수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3일부터 멤버 모두 양손을 머리에 얹은 채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펼쳐 마치 레이더로 신호를 잡는 듯한 동일 포즈 티저 및 현실에서 보기 힘든 판타지 요소를 강조한 멤버별 능력치 티저를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이 동작들은 곡명인 '시그널'과 절묘한 연상작용을 일으키면서 노래와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트와이스는 5일 모모, 미나, 쯔위의 이미지를 끝으로 '레이더' 및 '개별 능력치' 등 2종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한 가운데 6일 0시에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국적 느낌을 풍기는 공간을 배경으로 네이비, 화이트, 레드 컬러가 중심이 된 스쿨룩 패션을 선보였다.

'시그널'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컴백한다. 특히 현 가요계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와 수많은 가요계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의 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지대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시그널'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또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모모·미나·쯔위 티저 공개…판타지 완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