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싸이, 타이틀곡은 '뉴페이스'…대선맞춤 절묘한 타이밍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곡 'I LUV IT'은 지코 참여…"피처링 라인업 놀랄 것"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싸이의 타이틀곡명이 '뉴페이스(New Face)'인 것으로 밝혀졌다.

4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싸이의 8집 앨범 트랙 리스트의 일부가 공개됐다.

싸이 8집 앨범은 총 10곡이 수록되며 1번 트랙 '아이 러브 (I LUV IT)'과 타이틀곡 표기가 된 2번 트랙 '뉴 페이스(New Face)'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8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팬들을 놀라게 할 피처링 가수들도 다수 포함 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싸이의 컴백은 지난 2015년 12월 발표한 7집 앨범 이후 1년 6개월만에 컴백이다. '뉴페이스'의 가사는 제목처럼 우리가 새로운 인물을 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는 내용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5월 9일 대선 바로 다음 날인 5월 10일 발표되는 시점으로 볼 때, 변화를 원하는 시대와 매우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곡 제목과 발표 날짜라고 볼 수 있다.

타이틀곡 'New Face'의 작사는 싸이가 맡았으며, 작곡은 싸이와 유건형이 맡았다. 전세계으로 인기몰이했던 '강남스타일'에 이어 싸이와 유건형이란 조합이 다시 한 번 히트곡을 만들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신곡 'I LUV IT'은 싸이와 지코가 작사를 맡았으며, 작곡은 싸이, 지코, 유건형, Pop Tim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싸이의 정규 8집 앨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타이틀곡은 '뉴페이스'…대선맞춤 절묘한 타이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