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텔라, 펀딩 프로젝트 1132% 경이적 수치 달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총 세 번의 프로젝트로 2억 원 이상 모여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스텔라의 세 번째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가 최종 1132.4%가 넘는 최고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종료됐다.

스텔라는 달성률 421.8%를 달성했던 첫 번째 프로젝트와 532.3%를 달성했던 두 번째 프로젝트보다 훨씬 앞선 결과로 세 번째 크라우드펀딩을 마쳤다. 세 번째 프로젝트로 1억 1천 3백여만 원을 모았다. 세 번의 프로젝트를 합산하면 총 2억 원이 넘는다.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는 "해외 참여율은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매우 높았다. 지난 두 번의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나라들보다도 더 다양한 국가의 해외 팬들이 스텔라의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스텔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최병민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그야말로 전세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팬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관심에 스텔라 멤버들도 크게 감동하고 있다. 앞으로 더 멋진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특화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전 세계 184개국, 11,615개의 도시에서 유저들이 방문하고, 71개국에서 결제가 발생하고 있으며, 전체 프로젝트 해외 참여율은 70%에 달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텔라, 펀딩 프로젝트 1132% 경이적 수치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