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빅스, 7월 동남아 팬미팅 투어…팬들 자발적 요청 성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쿠알라룸푸르-자카르타-방콕서 개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스가 오는 7월 동남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24일 젤리피쉬에 따르면 빅스는 오는 7월 '빅스 팬미팅 투어 인 동남아시아(VIXX FAN MEETING TOUR IN SE-ASI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팬들이 자신이 사는 도시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요청하는 이벤트인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를 통한 팬들의 자발적인 요청으로 성사된 행사라 더욱 뜻깊다. 빅스의 이번 동남아 팬미팅 투어는 7월 27일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자카르타와 방콕에서 진행된다.

빅스는 최근 일본 내 3개 도시에서 진행된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콘셉트돌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독특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동남아 투어에서도 빅스만의 특별한 콘셉트를 살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5월 데뷔 5주념을 기념해 '빅스 브이 페스티벌(VIXX V FESTIVAL)'을 알리며 앨범, 전시회, 콘서트에 이르는 대대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그 일환으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은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서울 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갈 부산콘서트는 오는 6월 11일 KBS부산홀에서 개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7월 동남아 팬미팅 투어…팬들 자발적 요청 성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