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울랄라세션, 새 멤버 영입 4인조 개편…22일 신곡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름다운 한컷' 발매 "포근한 봄날 어울리는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이 새 멤버를 영입한 후 신곡 '아름다운 한컷'으로 컴백한다.

울랄라세션은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름다운 한컷'을 발매한다.

새 멤버인 최도원과 하준석이 합류하고 난 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자, 길었던 그룹 활동의 공백기를 깨고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다.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한컷'은 제목과 같이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느꼈던 행복과 기뻤던 순간들을 한 장의 사진처럼 추억하게 만드는 노래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포근한 봄날에 어울리는 느낌을 준다.

특히 울랄라세션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화려한 퍼포먼스와 압도적 가창력이 돋보이는 패턴에서 벗어나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한컷'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 참여했다. 다수의 히트곡을 갖고 있는 작곡팀 이단옆차기부터 Longcandy, 유웅렬, EASTWEST가 작곡에 참여했다. 코러스에는 소울맨이, 랩 메이킹은 힙합 크루 비스메이저의 우탄이 힘을 보탰다.

울랄라세션은 최근 최도원과 하준석이 합류한 후 새로운 4인조로 팀을 개편했다.

이번 앨범부터 새롭게 합류한 최도원과 하준석은 지난 2015년 그룹 울랄라프레이즈 'Sunny Day'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 최도원은 2008년 '더 라이프'를 시작으로 다수의 뮤지컬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으며 하준석은 2002년 강동구 청소년 가요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가요제 수상 경력을 통해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들은 TV조선 '하모니' 우승,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방송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실력을 보이기도 했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 김명훈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으로 등극하며 시선을 집중 시켰던 바. 울랄라세션은 이날 정오 '아름다운 한컷'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랄라세션, 새 멤버 영입 4인조 개편…22일 신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