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틴탑, 4월10일 '하이파이브'로 컴백 "2막 시작 의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인조 틴탑 컴백 임박…"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앨범"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틴탑이 오는 4월10일 정규 앨범 '하이 파이브(HIGH FIVE)'로 컴백한다.

틴탑은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명 '하이 파이브(HIGH FIVE)'와 컴백 일정을 공개했다.

오픈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4일 포토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27일 자켓 이미지, 30일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공개된다. 앨범 발매일 전날인 9일에는 틴탑의 팬덤명인 엔젤(ANGEL)이 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틴탑의 정규 2집 앨범인 '하이 파이브(HIGH FIVE)'는 이번 정규 2집 앨범을 통해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가 틴탑의 제2막을 새롭게 시작하며 '하이 파이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23일 틴탑은 네이버 V앱 '틴탑은 회의중' 생방송 도중 다섯 멤버가 함께 손을 높게 들어 하이 파이브를 하고 있는 스포 사진을 틴탑 공식 SNS에 업로드 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틴탑이 앨범 스포일러로 올린 사진 속에 앨범에 관련된 힌트를 찾기 위해 실시간으로 댓글이 쏟아져 나왔다.

틴탑은 두 번째 정규 앨범 스포일러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는 멤버들의 수록곡이 실려 있고 정규 앨범이라서 저희 사진도 많이 실려 있다"며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칼군무'로도 유명한 틴탑은 "'사각지대'보다 어렵지는 않지만 힘들다, 1절만 춰도 힘든 퍼포먼스이고 '장난 아냐' 때만큼 힘든 것 같다"라며 퍼포먼스 난이도를 알렸다.

한편 틴탑은 멤버 엘조가 빠진 채로 5인조 활동을 결정했으며, 현재 막바지 컴백 준비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틴탑, 4월10일 '하이파이브'로 컴백 "2막 시작 의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