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밥차남' 최수영, 괌 로케 공개…'반짝반짝 눈이 부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년 만의 MBC 복귀작…온주완과 청춘 케미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이 첫 해외 촬영에서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이하 밥차남) 측이 소녀시대 최수영의 해외 로케 사진을 공개했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최수영은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 김갑수(이신모 역)의 딸이자 주인공 이루리 역을 맡았다. 제작진은 2014년 '내 생애 봄날' 이후 3년 만에 MBC 안방극장을 다시 찾은 수영에게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6월 시원한 괌 바다를 배경으로 찍힌 사진이다. 사진 속 수영은 드라마 촬영현장을 밝게 만드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머리에 꽂은 핑크빛 꽃과 어울려 드라마 촬영이 아닌 화보 촬영을 영상케 하는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 대기업 임원인 김갑수(이신모 역)의 딸, 이루리로 등장하는 최수영은 남들이 보기엔 남부럽지않은 가정과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미인이지만 성공지향적 아버지때문에 힘든 삶을 살아간다. 잘 나가는 오빠와 비교당하는 취업준비생으로 늘 자신감이 부족해 자신의 장점조차 알지 못한채 현실 도피를 하기 위해 무작정 떠난 괌에서 온주완(정태양 역)을 만나게 된다.

'밥차남' 제작진은 김미숙(홍영혜 역)으로부터 졸혼 당하는 아빠 김갑수와 딸 최수영의 부녀 케미는 물론, 눈물로 범벅된 상처를 안고 등장한 최수영과 남자로서 불능이 될지 모른다는 상처를 안고 등장한 온주완의 청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밥차남'은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차남' 최수영, 괌 로케 공개…'반짝반짝 눈이 부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