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품위녀' 정상훈, 이기우에 이혼 상담…기막힌 우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내 김희선과 한 변호사 찾은 사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품위있는 그녀' 정상훈이 이기우에게 이혼 문제를 상담한다.

28일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는 안재석(정상훈 분)이 강기호(이기우 분)에게 우아진(김희선 분)과의 이혼 변호를 부탁하러 온 장면을 공개했다.

안재석은 딸 안지후(이채미 분)의 미술선생 윤성희(이태임 분)와 내연관계로 조강지처 우아진에게 배신을 안겼다. 또한 두 여자 모두를 사랑하기에 어느 한 쪽도 포기 할 수 없다는 논리로 이혼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어 안방극장의 공분을 사고 있다.

이에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는 우아진은 무개념 남편 안재석과 이혼을 선언, 강기호를 변호사로 선임했다. 그러나 기막힌 우연으로 안재석 또한 강기호에게 자신의 변론을 부탁한다고 해 두 남자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특히 안재석은 본인의 남다른 입장을 헤아려 줄 수 있는 적임자를 찾기 위해 온갖 수소문 끝에 강기호를 만났다. 우아진의 변호를 담당하고 있으며 마음공부에서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강기호가 안재석을 알아 볼 수 있을지 과연 누구의 변호를 맡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안재석이 강기호를 만나 우아진과의 이혼을 상담한다. 안재석의 얼굴도 모르는 강기호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안재석은 자신의 마음을 공감해줄 수 있는 변호사를 선임할 수 있을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불륜 남녀에 정면 돌파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는 우아진과 대성펄프 부회장으로 회사와 집안의 실권을 장악해가는 박복자(김선아 분)의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정상훈과 이기우의 만남은 오늘(28일) 밤 11시 '품위있는 그녀'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품위녀' 정상훈, 이기우에 이혼 상담…기막힌 우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