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맨홀' 김재중 "전역 후 첫 드라마, 색다른 모습 보일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이 "처음 도전하는 판타지로코, 흥미롭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맨홀' 김재중과 유이가 캐스팅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8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이 캐스팅을 확정짓고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맨홀'은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처 드라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시간여행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재중과 유이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다.

극중 김재중은 타고난 똘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백수 봉필 역을 맡았다. 동네 어디에나 있는 흔하디흔한 맨홀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역대급 황당한 '시간여행자'다. 나름 치열하게 살지만 시대의 요구와 핀트가 살짝 어긋나 있는 웃픈 청춘. 28년째 짝사랑 중인 '여사친' 수진이 결혼한다는 소식에 낙담하던 봉필은 의문의 맨홀에 빠지면서 황당무계한 시간여행을 시작한다. 뒤틀린 현재도 되돌려야 하고 수진의 마음도 잡아야 하는 봉필의 고군분투 시간여행이 때로는 핵웃음을, 때로는 격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역 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재중은 "전역 후 첫 드라마이고, 오랜만에 로맨틱코미디로 인사드리게 돼 기대되고 설렌다. 엉뚱한 시간여행자 봉필 캐릭터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김재중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유이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동네여신' 강수진을 연기한다. 도도하고 세련된 비주얼에 의외의 허당미까지 장착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결혼을 일주일 앞두고 봉필의 황당무계한 시간여행이 시작되면서 한 때는 '썸'이었으나 지금은 '쌈'이 된 봉필과의 인연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유이는 "처음 시도 해보는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라 설렌다. 수진이 흥미로워 대본을 보자마자 하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유쾌한 드라마인 만큼 시청자분들도 분명 좋아하실 거라 믿는다.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맨홀'은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맨홀' 김재중 "전역 후 첫 드라마, 색다른 모습 보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