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터널' 최진혁, 이시아 죽음에 오열…이유영은 딸 '반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믹 연기부터 눈물 열연까지…최진혁 활약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터널' 최진혁이 그토록 찾아 헤매던 아내의 죽음 소식에 소리 없이 오열했다. 또 이유영과 부녀 관계를 암시하는 반전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OCN 드라마 '터널' 8회에서는 박광호(최진혁 분)가 애타게 찾아 헤매던 아내 신연숙(이시아 분)의 행방을 드디어 알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박광호는 양장점 방화 사건을 해결한 직후 양장점에서 아내 연숙의 사진을 발견했고, 연숙과 함께 생활했던 지인들을 찾아다니며 소재 파악에 주력했다. 그러던 중 다른 남자와 재혼한 줄 알았던 아내가 음주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며 좌절했고, 가슴 아프게 오열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날 최진혁은 방화범을 일사천리로 잡는 '프로 수사꾼'의 면모는 물론, 용의자를 검거하며 미란다 원칙을 능글맞게 소화하는 코믹 연기부터 아내의 부고 소식에 마음 찢어질 듯 괴로워하는 눈물 열연까지 선보이며 극을 쥐락펴락했다. 방화 현장에서 가스 폭발이 일어나는 상황에서도 김선재(윤현민 분)를 챙기는 진한 우정을 보여줬다.

박광호와 신재이(이유영 분)의 관계는 반전을 안겼다. 박공호는 아내 신연숙에게 연호라는 이름의 아이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또 터널에서 잃어버린 '호루라기'의 주인공이 신재이라는 것까지 밝혀지며 그야말로 쫄깃한 전개가 휘몰아쳐 시청자들을 흥분케 했다. 신재이와 박광호의 부녀 관계가 밝혀지는 시점부터 '터널'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터널'은 박광호가 지척에 있는 자신의 딸인 신재이를 언제 알아볼지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안겼다. 또 연쇄 살인 용의자 정호영과 30년 전 진범의 연관성 또한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터널' 최진혁, 이시아 죽음에 오열…이유영은 딸 '반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